FAQ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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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 상태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로그인하여 MY ACCOUNT의 주문내역에서 '주문 상세 내역'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주문번호를 눌러, 주문 상세 내용과 주문 상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또한 주문 완료 시, 알림을 받게 되므로 주문 확인 메일 및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주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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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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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 주문에 여러 할인을 적용할 수 있나요?
현재 톰의 공식 앱/웹 사이트에서는 한 번에 하나의 할인이나 프로모션만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. 구매 프로모션이 포함된 사은품이 있을 경우 결제하기 전에 프로모션 품목이 장바구니에 추가되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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얼마나 빨리 주문을 받아볼 수 있나요?
오전 10시까지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은 당일 출고되며, 이후 결제된 주문 건은 익일 출고됩니다.
(토,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)
보통의 경우, 배송은 출고 후 평일 1~3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다만, 기타 사유(주문량 증가/ 품절/ 판매중지)의 경우 배송이 일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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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제배송이 가능한가요?
톰 공식 온라인 몰의 배송은 국내배송만 가능하며, 해외 배송은 불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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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주문취소는 주문완료, 결제완료 상태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.
마이페이지의 주문/배송내역 탭에서 직접 신청해주시거나 주문상태(결제완료)를 확인하여
"톰 고객센터"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단, 주문취소 가능시간 이후 접수 시, 반품으로 접수가 되며, 반품배송비(5,000원)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▶ 주문상태(결제완료) 기준 취소 가능 시간
1) 오전 10시 "이전" 주문 건 → (당일) 오전 10시 전까지 취소 가능
2) 오전 10시 "이후" 주문 건 → (당일) 오전 10시 이후~ 오후 6시, (영업일 기준, 다음 날) 오전 9시- 10시까지 취소 가능
▶ 톰 고객센터 상담 채널 및 시간
- 전화상담 : 070-8287-2899
- 채팅상담 : 1:1문의글을 눌러 접속해주세요.
- 상담시간 : 평일 오전 10시 - 오후 5시 (12시 20분 - 14시 30분, 주말 및 공휴일 제외)